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리조합 협력기관인 성균관대학교 의약품규제과학센터에서는 제약바이오 산업계 OTC 기획/개발/마케팅 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적기에 대처하고, 이를 OTC 전략에 접목할 수 있도록 기초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트렌드를 읽는 OTC 개발·마케팅 전략 2022"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조합원사 및 제약바이오 산업계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있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소비자 트렌드를 읽는 OTC 개발·마케팅 전략 2022
나. 교육내용 : 회사의 마케팅 브레인이 되어 매출 상승 모멘텀 만들기, 매출 상승 모멘텀을 만드는 마케팅 브레인의 커뮤니케이션
다. 일시 : 2022년 6월 9일(목)~10일(금) 2일 간, 09:00-18:00
라. 장소 : 한국제약바이오협회 2층 K-room
마. 주최 : 성균관대학교 의약품규제과학센터, 히트뉴스
바. 교육대상 : OTC 기획/개발/마케팅 등 OTC 관련 업무 종사자
사. 프로그램 : 별첨 참조
아. 교육신청 안내 : 히트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http://www.hitnews.co.kr)
자. 수강료 : 770,000원(VAT 포함), 교재 및 중식/다과 제공
차. 모집인원 : 25명(선착순 마감)
카. 문의처 : 히트뉴스(Tel. 02-6951-3226)
첨 부 : 소비자 트렌드를 읽는 OTC 개발·마케팅 전략 2022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