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회원 로그인



인터비즈 - 바이오 파트너링 & 투자포럼 2024


인사말

대한민국 신약개발의 미래!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함께 하겠습니다.

내 페이스북 계정에 현재 페이지 등록하기 트윗터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URL 복사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Korea Drug Research Association)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창조경제의 주역, 조합원사 여러분!

우리는 1986년 글로벌 신약개발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을 설립하였 습니다.

제네릭의약품 생산으로 영업 중심이던 제약업계가 물질특허제도의 도입으로 새로운 활로를 찾아서 BT분야의 ‘신약개발’을 신수종사업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신약과 개량신약을 개발하고 기술수출을 하는 등 신약 개발을 통해서 전형적인 제조업 경영에서 탈피하여 혁신 형 기술경영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아무런 준비도 없는 상황에서 도입되었던 1987년 물질특허제도와 우리 경제가 송두리째 흔들렸던 1997년 IMF 사태도 극복하고 지금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은 신약개발 중소ㆍ대기업과 벤처기업 그리고 대학교, 출연연구기관, CRO등 520개의 조합원사를 보유한 연구개발 중심 단체로 발전하였습니다.

정부의 신약개발 육성 지원을 위하여 ‘제약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천연물 신약 연구개발 촉진법’ 제정과 '생명공학육성법' 개정 작업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된 정부 정책 수립에도 긴밀하게 협조하여 합리적인 대안이 제시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제한된 신약개발 자원을 가지고 힘들게 축적한 많은 연구가 글로벌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제약 산업 구조의 선진화 지원, 기업의 역량과 특성을 살린 전문화 지원, 혁신 의약품에 대한 보험약가인센티브 지원 등 신약연구개발의 전주기에 걸친 재투자 환경이 조성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상용화 시스템의 구축을 통해서 격변하는 대내외적인 주변 환경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새롭게 도약하시기를 바랍니다.

조합원사 여러분의 참여 아래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혁신형제약기업과 중견제약기업, 중소 바이오테크 기업의 신약연구개발을 선도하는 대표단체로서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이사장 홍성한

본문 상단으로 이동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주소 : (우)0723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14가길 24, 대표전화 : 02-525-3106, 팩스 : 02-525-3109, 전자우편 : kdra@kdra.or.kr, 웹사이트 : https://www.kdra.or.kr Copyright © Korea Drug Research Association (KDRA). All Rights Reserved.